어느 분께서 올린 사진이 이뻐서
기생초일까요? 물었더니
"ㅁㄴㄱㄱㄱ입니다" 그러시네요
사진과 초성으로 아시겠나요? ㅎㅎ
일단 씨앗 교환 요청을 해 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국이네꽃밭(화순) 작성시간 26.06.15 자연애(경기) 미리님한테 순천만정원가거든 사진과 씨앗 부탁해봐요^^
-
답댓글 작성자자연애(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수국이네꽃밭(화순) 순천만거는 노랑에 빨강일거에요.
그 분거는 흰색에 빨강 . 희귀 ㅎ -
답댓글 작성자수국이네꽃밭(화순) 작성시간 26.06.15 자연애(경기) 순천만 무시해부네~~~ㅎ
희귀한거 있으믄 우짤라고, -
작성자미리(순천) 작성시간 26.06.07 비슷한걸 순천만국가정원에서 봤어요~
ㅁㄴㄱㄱㄱ -
답댓글 작성자수국이네꽃밭(화순) 작성시간 26.06.15 거기서 씨앗 ㄸㅇ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