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식물까페 이꽃저꽃~~

작성자글로리(서울)|작성시간26.06.07|조회수24 목록 댓글 6

주말 여유롭게 까페투어를 했어요.
첫번째 검색지-넘 삭박한 분위기, 주차하는옆지기 재촉해 회차차량으로 바로나옴
두번째 까페 검색지- 가족,키즈까페 분위기 산만
이곳도 바로 주차장 회차
세번째 대형식물 까페 -거리는 있지만 옆지기
설득해서 달려간곳 보자마자 바로여기야~
가든정원은 장미가 만개하고, 썬룸 내부까페는
연못 주위 고급진 대형식물을 잘키웠더라구요.
2층엔 대형화분에 키운 식물들이 멋스럽게
자리하고~~~
구경한번 잘하고 돌아가는 길에 올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글로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울집도 장미가 졌는데,강화라서
    늦나봐요~~
  • 작성자미리(순천) | 작성시간 26.06.07 매혹적인 장미가 손님들을 유혹하나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글로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탐스런 장미가 황홀할정도 였어요~~^^
  • 작성자영표(양평) | 작성시간 26.06.07 멋진 곳에
    멋진 두분이
    참 좋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글로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