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아도라

작성자자연애(경기)|작성시간26.06.09|조회수38 목록 댓글 18

수국님
작년에 온 포트의 수국은 꽃이 피고 보니 아도라가 맞네요.
올해 꼬맹이 할매집에서 꽃 달고 온 넘이랑
꽃 모양이 같눼요.

올 해 온 넘

작년에 온 넘

같은가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뽀너스사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자연애(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수국이네꽃밭(화순) 무슨레드인가하고 익스프레스인가?갸들은 살아서 땅에다 심었어요
    아도라만 죽음
  • 답댓글 작성자수국이네꽃밭(화순) | 작성시간 26.06.10 자연애(경기) 오호.
    루비레드.익스프레스 둘다 꽃볼수 있음 좋겠네요.저는 삽목해놓은곳에 차과막이 홀라당 벗겨지고..나중에 다시 씌우고 꼽아놓은 곳에 몇개가 살긴 했는데.
    꽃밭일 도와주신분이 관리기로 싹 갈아붓드라고요.ㅎ
    그리고 이렇게 좋아진거고요^^
    조르바님댁에 삽수는 풍족히 있으니
    하고 싶을때 또 삽목하면 되고..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글로리(서울) | 작성시간 26.06.09 아도라 품종 이쁘네요.
    많고많은 수국품종 많은 시행착오~
    당년지 수국 좋다는 결론을 내렸어요.
    가을에 화단에,화분에 월동을 시켰는데도 깻잎수국 많아요ㅠ
    가지를 언제자를지 고민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자연애(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노지에 심어서 줄기가 살아있던 가지가 다 죽고 새순이 다시 나오든 싱싱하니 다 살아서 깻잎만 보이다가 단풍만 보이던 당년지든 전년지든 결론은...
    겨울보내고 꽃을 피느냐 못피우느냐로 노지월동
    된다 안된다가 판가름 ^^

    저는 아무리 이뻐도 노지월동 안되는것은 안키울라고 합니다.
    너무 피곤해져요 ㅎㅎ

    가지치기는 꽃마루님에게 여쭤보세요.ㅎ

  • 작성자이드니 영천 | 작성시간 26.06.09 아도라는 아무리봐 귀엽네요~
    깊이있는 색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