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국님
작년에 온 포트의 수국은 꽃이 피고 보니 아도라가 맞네요.
올해 꼬맹이 할매집에서 꽃 달고 온 넘이랑
꽃 모양이 같눼요.
올 해 온 넘
작년에 온 넘
같은가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뽀너스사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자연애(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수국이네꽃밭(화순) 무슨레드인가하고 익스프레스인가?갸들은 살아서 땅에다 심었어요
아도라만 죽음 -
답댓글 작성자수국이네꽃밭(화순) 작성시간 26.06.10 자연애(경기) 오호.
루비레드.익스프레스 둘다 꽃볼수 있음 좋겠네요.저는 삽목해놓은곳에 차과막이 홀라당 벗겨지고..나중에 다시 씌우고 꼽아놓은 곳에 몇개가 살긴 했는데.
꽃밭일 도와주신분이 관리기로 싹 갈아붓드라고요.ㅎ
그리고 이렇게 좋아진거고요^^
조르바님댁에 삽수는 풍족히 있으니
하고 싶을때 또 삽목하면 되고..ㅎ이미지 확대
-
작성자글로리(서울) 작성시간 26.06.09 아도라 품종 이쁘네요.
많고많은 수국품종 많은 시행착오~
당년지 수국 좋다는 결론을 내렸어요.
가을에 화단에,화분에 월동을 시켰는데도 깻잎수국 많아요ㅠ
가지를 언제자를지 고민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자연애(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노지에 심어서 줄기가 살아있던 가지가 다 죽고 새순이 다시 나오든 싱싱하니 다 살아서 깻잎만 보이다가 단풍만 보이던 당년지든 전년지든 결론은...
겨울보내고 꽃을 피느냐 못피우느냐로 노지월동
된다 안된다가 판가름 ^^
저는 아무리 이뻐도 노지월동 안되는것은 안키울라고 합니다.
너무 피곤해져요 ㅎㅎ
가지치기는 꽃마루님에게 여쭤보세요.ㅎ
-
작성자이드니 영천 작성시간 26.06.09 아도라는 아무리봐 귀엽네요~
깊이있는 색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