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대없이 잎만 무성하게 자리만 차지하고있는 수국들을 어찌할지ㅠㅠㅠ
가지정리를 7월에 하는지,지금이라도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핑크 아나벨수국 흰색에 가까운 핑크색감 ㅠㅠ
그나마 뒷골목에 내놓은 아나벨은 볼만한 색감 (제눈엔 흐리지만) 까페 손님들 이쁘다고 하셔요.
핑키링 수국이 꽃을 피우는데,남해 꽃마루님께
구입했었는데,당년지 수국이라 넘 좋네요.
새가지에서 꽃피우고 꽂도 오래가더라구요.
삽목 늘려봐야겠어요~~
가지 정리 처방전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글로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맞아요,물좋아하는 수국 수도요금
낭비 주범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국이네꽃밭(화순) 작성시간 26.06.11 글로리(서울) ㅋㅋㅋ
수도요금 낭비 주범~~~
-
작성자정아 작성시간 26.06.11 우리도 몇년째 깻잎이였는데 수국 전문가 말씀이 겨울에 꽃눈이 얼면 꽃이 안핀다고해서 작년에 수국 꼭데기까지 낙엽이불을 덮어서 비닐꼬깔을 씌워놨더니 올해 꽃을 다글다글 달았어요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글로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부럽습니다.
매년 월동 지쳐가는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국이네꽃밭(화순) 작성시간 26.06.11 그것이 성가신께 안하고 싶어서리 그러신것 같아요.
글로리님은 작년에도 보온한다고 했을껄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