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허니님 입이...

작성자자연애(경기)|작성시간26.06.13|조회수39 목록 댓글 7

고급이란 것을 이제 알았어요 ㅎ
맛난 거만 드시니 ㅎㅎ

와~~
이 과자 너무 넘흐 맛있습니다.
두 개 중에 고르라면 못 고를 정도에요
쌀강정 진짜 맛있고
오란다 오꼬시도 안딱딱하고 부드럽고 맛나요.

어디서 파는지 사이트 좀 알려주세요^^;;



삽수 다듬어서 물에 퐁당~~
모기들 땜에 낼 해야겠어요.
병원 가니라 못 했다는...

허니님의 이름모를 장미들
번호라도 적어줄라고 안 햇갈리게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니 ( 광주.장성 ) | 작성시간 26.06.14 허니는 과자를 좋아해서
    술 약속 없는 날은
    과자랑 과일로 저녘을 ~~~

    얼라들 어렸을때는
    내과자는 꼼차노코
    나만무거따는 전설이 ~~~~~
  • 답댓글 작성자자연애(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
  • 작성자글로리(서울) | 작성시간 26.06.14 삽목의 정석을 보여주시네요~~
    정성을 다해서~~^^
  • 작성자수국이네꽃밭(화순) | 작성시간 26.06.14 오메.언제 다 할꼬~~~
    하나도 버리지 말고 으쌰~~
  • 작성자수국이네꽃밭(화순) | 작성시간 26.06.15 나도 오란다 징허게 좋아해요.
    딱딱이 말고 말랭이로~
    그래서 만들어볼끼?퍼핑콩도 사봤다는.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