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은행나무와 아이비의 동거

작성자글로리(서울)|작성시간26.06.14|조회수25 목록 댓글 7

도로변 은행나무와 아이비가 잘자라고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국이네꽃밭(화순) | 작성시간 26.06.15 글로리(서울) 여기도 비온다고 했는데.
    안오고 더웠어요.6시 넘어가니 살짝 바람불어 시원해서 좋았어요^^
  • 작성자매화꽃(광주.담양) | 작성시간 26.06.14 아이비가 더 이상 올라가지 않으면 좋겠어요. 관리가 필요하겠지요 ?
  • 답댓글 작성자글로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러고보니 노란색 띠를 둘러놓은게 보이는데, 아이비 때문인것같기도 해요~
  • 작성자병아리(광주) | 작성시간 26.06.15 바람직한 동거 일까요?
    공생 일까요? 은행나무는 많이 힘들 듯 한데........
    따로 따로 살도록 ........ 하긴 무엇이 좋을지는 모르는 것이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글로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강릉의 바다 바람길이 은행나무을
    지탱하게 해줄까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