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트롯가수들~~

작성자글로리(서울)|작성시간26.06.15|조회수30 목록 댓글 6

트롯가수들의 연수원 이였던곳~
강릉 썬** ~
키작은 아나벨 수국을 봤어요.
해풍 때문에 키를 낮게 낮춘듯 해요.
겨울칼바람 이겨내고 꽃 피운 수국들이네요.
소나기예보가 무색하게 화창한날씨에 바다마저
맑더라구요~~
구경잘하고 새벽 출발 일상복귀 근무중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글로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런거군요~~~
    아나벨도 키가 작았어요~~
  • 작성자지인주 (고흥) | 작성시간 26.06.15 눈이 시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글로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좋더라구요~~
    같이구경하고 싶어서 올려봤어요~^^
  • 작성자영표(양평) | 작성시간 26.06.16 강릉 눈이 시리게 아름다운 바다
    모래 햇살~~~
    기억의 한끝 이. 다가오네요
  • 답댓글 작성자글로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러시군요,~
    양평에선 저희쪽보다 더가깝죠.
    바다와,하늘의 조화가 아름다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