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히비스커스

작성자자연애(경기)|작성시간26.06.15|조회수33 목록 댓글 24

이제 뿌리가 나온 삽목둥이지만
꽃 모양과 색을 참고하려고 올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국이네꽃밭(화순) | 작성시간 26.06.16 우리집 자연애님 삽목둥이 4형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자연애(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무늬는 잎이 유달리 이뻐 보이드만요. 산처녀도 있는데 그건 안갔는갑네요. 있다는 거 확인을 했을까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수국이네꽃밭(화순) | 작성시간 26.06.16 자연애(경기) 산처녀 여기 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자연애(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수국이네꽃밭(화순) 아. 착각을 했네요.
    5종인데? 라고 생각을 했던 것이 토종무궁화까지 해서네요. 그 4종이 맞아요 ㅎ
  • 작성자글로리(서울) | 작성시간 26.06.16 흰색겹 무궁화~~
    화분에 월동, 봄에 죽은줄 알았는데, 5월부터 깨어 나더라구요. 물열심히 주는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