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참기름향기 나무 많이컸어요~ㅎ

작성자영표(양평)|작성시간26.06.18|조회수24 목록 댓글 8

세가지 로 뻗어올라서 한 가지씩
나비수국의 자태가 한껏 멋스럽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파 (화순) | 작성시간 26.06.18 가녀린 몸매
    깨작이 주인을 닮았나?

    있었는디 없어진 나비수국입니다.
  • 작성자시나브로 | 작성시간 26.06.18 저는 나비수국 3모종 있었는데 올해 가 버렸어요.
    이쁩니다.
  • 작성자수국이네꽃밭(화순) | 작성시간 26.06.18 빨강 배경에 인물이 더 좋아보입니다.
    참기름 냄새도 폴폴~~~~ㅎ
  • 작성자허니 ( 광주.장성 ) | 작성시간 26.06.18 참지름 냄새 !!!!!
    낼 코를 벌름거려봐야거쓔 ~~~
  • 작성자지인주 (고흥) | 작성시간 26.06.20 나비수국은 노지월동 안되고 실내에서 크는 덜로 알고 았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참기름냄새가 난다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