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지 로 뻗어올라서 한 가지씩
나비수국의 자태가 한껏 멋스럽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파 (화순) 작성시간 26.06.18 가녀린 몸매
깨작이 주인을 닮았나?
있었는디 없어진 나비수국입니다. -
작성자시나브로 작성시간 26.06.18 저는 나비수국 3모종 있었는데 올해 가 버렸어요.
이쁩니다. -
작성자수국이네꽃밭(화순) 작성시간 26.06.18 빨강 배경에 인물이 더 좋아보입니다.
참기름 냄새도 폴폴~~~~ㅎ -
작성자허니 ( 광주.장성 ) 작성시간 26.06.18 참지름 냄새 !!!!!
낼 코를 벌름거려봐야거쓔 ~~~ -
작성자지인주 (고흥) 작성시간 26.06.20 나비수국은 노지월동 안되고 실내에서 크는 덜로 알고 았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참기름냄새가 난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