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날씨가 이상해서 일까요?

작성자미리(순천)|작성시간26.06.18|조회수25 목록 댓글 16

올해는 날씨가 이상하여 꽃송이가 큰 걸까요?

겹채송화들이 쥬웰만큼 큽니다.

쥬웰은 진짜 커서 무섭습니다.

자연발아 홑채송화들도 큰 편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국이네꽃밭(화순) | 작성시간 26.06.18 와따~이쁘다.
  • 답댓글 작성자미리(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수국님 토욜날 우리동네를 지나가시나요?
    매발톱씨앗 가지러…
  • 답댓글 작성자수국이네꽃밭(화순) | 작성시간 26.06.18 미리(순천) 일행들이 아직 뭔밀이 없승돠.
    결정되믄 연락할께요.
    못가믄 아르테미스는 택배로 보낼께요.
    지금 꽃봉오리 생겼어요^^
  • 답댓글 작성자미리(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수국이네꽃밭(화순) 아르테미스가 흰 장미인가요?
    벌써 까묵…
  • 답댓글 작성자수국이네꽃밭(화순) | 작성시간 26.06.18 미리(순천) 자연애님글에 이쁘다고..ㅋ
    맞아요.흰색 꽃다발 같은~~~
    아르테미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