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날씨가 이상하여 꽃송이가 큰 걸까요?
겹채송화들이 쥬웰만큼 큽니다.
쥬웰은 진짜 커서 무섭습니다.
자연발아 홑채송화들도 큰 편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국이네꽃밭(화순) 작성시간 26.06.18 와따~이쁘다.
-
답댓글 작성자미리(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수국님 토욜날 우리동네를 지나가시나요?
매발톱씨앗 가지러… -
답댓글 작성자수국이네꽃밭(화순) 작성시간 26.06.18 미리(순천) 일행들이 아직 뭔밀이 없승돠.
결정되믄 연락할께요.
못가믄 아르테미스는 택배로 보낼께요.
지금 꽃봉오리 생겼어요^^ -
답댓글 작성자미리(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수국이네꽃밭(화순) 아르테미스가 흰 장미인가요?
벌써 까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