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로 횡단보도 앞에 구청에서 화단을 꾸며놨어요. 오밀조밀 줄맞춰 조화롭게 잘심겨진게 보기가좋네요.
키작은 접시꽃도 있더라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허니 ( 광주.장성 ) 작성시간 26.06.19 지나다님서 보믄
여기저기 꽃심느라
난리가 아니유 ᆢ
보는이는 행복하쥬 ~~~~
-
작성자글로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전국이 꽃천국이 되는날까지~~
좋습니다~^^ -
작성자미리(순천) 작성시간 26.06.19 우리나라 좋은나라~
-
작성자시나브로 작성시간 26.06.19 여기도 온통 꽃 치장으로 외출시 눈이 즐거워요.^^
-
작성자수국이네꽃밭(화순) 작성시간 26.06.19 도시정원화가 잘되있는 순천.
좋습니다~보는사람도 좋고
화훼농가도 좋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