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꽃들의 향연~

작성자글로리(서울)|작성시간26.06.19|조회수23 목록 댓글 7

교차로 횡단보도 앞에 구청에서 화단을 꾸며놨어요. 오밀조밀 줄맞춰 조화롭게 잘심겨진게 보기가좋네요.
키작은 접시꽃도 있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니 ( 광주.장성 ) | 작성시간 26.06.19 지나다님서 보믄
    여기저기 꽃심느라
    난리가 아니유 ᆢ
    보는이는 행복하쥬 ~~~~
  • 작성자글로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전국이 꽃천국이 되는날까지~~
    좋습니다~^^
  • 작성자미리(순천) | 작성시간 26.06.19 우리나라 좋은나라~
  • 작성자시나브로 | 작성시간 26.06.19 여기도 온통 꽃 치장으로 외출시 눈이 즐거워요.^^
  • 작성자수국이네꽃밭(화순) | 작성시간 26.06.19 도시정원화가 잘되있는 순천.
    좋습니다~보는사람도 좋고
    화훼농가도 좋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