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가 내리나 했더니. 금새 안ㅡ녕~~
잎사귀 꽃잎만 적시고 떠났어요
저녁 에 또 한번 기다려봅니다
야. 이름이 뭘까요 ㅡ모르겠어요
이건 버들마편초
에키네시아 의 시간표
아나벨 핑크 루비ㅡ핑크로 파는것보다 진하네요
리갈 백합 의 위용
리갈의 후손들^^
덩치는 큰데 꽃은 한개 ㅡ차~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영표(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자연애(경기) 낮에 밥먹다가 핸폰을 보니
사진을 올리면 조선 신라 시대에
내모습을 보여준다기에 셀카찍어 올렸더니 젊은 내모습에 붓글씨 쓰는 조선후기 여인으로 이쁘게 보여주데요
-
작성자미리(순천) 작성시간 26.06.19 리갈백합 대단해요~
-
작성자병아리(광주) 작성시간 26.06.19 여기 광주 지역에는 빗님께서 주룩 주룩 내려 오십니다.
고맙게도 꽃들은 흡족하게 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작성자수국이네꽃밭(화순) 작성시간 26.06.23 new
베베나 하스타타 맞아요.
저도 저거 꽃판매처에서 살까말까 고민했었어요.지금은 풀나는 꽃밭을 보며 아..암것도 심지말고 제초매트를 깔자..하고 있습니다.씨앗이 어디서 날아왔을까요?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영표(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설마 허니님 이 보내주셨던
빨강버베나 가 저리 변한것은 ?
아닐까요 ㅡㅡ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