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류 작성자허니 ( 광주.장성 )|작성시간26.06.19|조회수2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매겹 꽃이 소담소담홑 꽃이 피어서 석류로아이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리(순천) | 작성시간 26.06.19 석류꽃은 색감이 짱이쥬~엊그제 생강이 산책때 석류겹꽃이 이쁜집을 지나다가 곁순을 몇개 떼어와 꽂아놨어요~못말리는 사람이쥬… 작성자시나브로 | 작성시간 26.06.19 우리집 석류는 확실하게 홑꽃 심은지 3년만에 만발까지는 아니고 조금 피었어요. 작년에는 딱 한 송이 피었어요. 신기한 나무들...^^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