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종/삽목/접목

장미 취목을 외목대로...

작성자자연애(경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27 목록 댓글 22


작년 몇가지 있는 장미에 목을 매 달아
취목을 했던 장미입니다.

화분에 심어 역시나 골방으로 보내
겨울 나고 꽃이 피고 다 진 오늘
오후에 비가 온대서 땅을 파고 심었습니다.

심을 땅도 없지만 실은...
물주기가 귀찮아서입니다 ㅎㅎ

헤르초킨크리스티나도 심고



자스미나도 심고...아르테미스도 심고...


아르테미스는 꽃으로 대신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국이네꽃밭(화순) | 작성시간 26.06.07 미리님~.하나 주까요?
    나 아르테미스 있음^^
  • 답댓글 작성자미리(순천) | 작성시간 26.06.07 수국이네꽃밭(화순) 네^.^
  • 답댓글 작성자수국이네꽃밭(화순) | 작성시간 26.06.07 미리(순천) 나 6월20일 남해가거든요.
    혹시 들를수 있음 들를께요~
  • 답댓글 작성자미리(순천) | 작성시간 26.06.07 수국이네꽃밭(화순) 네^.^
  • 답댓글 작성자자연애(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수국이네꽃밭(화순) 울집 아르테미스 어미도 수국님네 아르테미스에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