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종/삽목/접목

안파종

작성자허니 ( 광주.장성 )|작성시간26.06.13|조회수30 목록 댓글 8

야가 몰까요 ᆢ
새똥으로 ~~~~
진짜 귀비부인일까요 ?

어느날 엄청 큰씨방이
달려이낄래 몰까 ?
했는디
씨방은 양귀비 씨방인디
엄청크고 꽃은 안보이더니
다남날 꽃이 보입디다 ㆍ
근디 가히 이쁘진 않던디 ᆢ ᆢ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허니 ( 광주.장성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래요
    진짜 새똥 일까요 ?
    전 진짜를 본적이 읍써서요 ᆢ ㅎ
  • 작성자지인주 (고흥) | 작성시간 26.06.13 진짜는 뒤로 43년전으로 이름 아침 7시 30분경 어머니가 꽃 핀다며 얼른 나와 보라하여 양귀비 꽃 피는 과정 봉우리에서 활짝 피는 환상적인 모습을 지켜 보았어요
    씨방이 둥그스럼하니 잎도 다르구요
    이웃분 간암으로 약에 쓴다하여 어머니가 모두다 캐서 드린적 있어요
    1.2촉은 길러도 괜찮다 하네요

    몇년전 부여 땅보러 시골산속애 들어갔는데 할머니 마당에 양귀비기 여기저기 잎을 따서 쌈 싸드신다며 새끼 양귀비를 캐주어 울타리에 안 보이게 심고 잘 크는걸 보았는데 옆지기 모르고 풀약쳐서 다 죽었어요 다행인지 불행인지 모르겠어요
  • 작성자돌산댁ㅡ여수 | 작성시간 26.06.14 뽑으셔요
    우리동네는 난리가 났어요
    그게 신간편합니다
  • 작성자수국이네꽃밭(화순) | 작성시간 26.06.14 진짜 양귀비~
  • 작성자글로리(서울) | 작성시간 26.06.14 구경 감사감사 했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