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종/삽목/접목

26.4.15 취목한 애들

작성자자연애(경기)|작성시간26.06.16|조회수30 목록 댓글 9

두 달이 지난 어제 세 개 잘랐네요
셋 다 원예용상토를 사용했습니다.
가지 굵기들이 상당하여 지름8cm 볼을 썼구요

• 3색버드나무(화이트핑크셀릭스)
가지가 굵어 톱으로 썰었습니다.
취목볼이 고장나 케이블타이로 묶었더니
확실히 물 마름이 빠르더군요.
벌어진 틈으로 습이 빠져나가니...
심고서 다듬어야겠어요.


• 만첩빈도리 핑크


• 불두화
습 유지와 직사 차단용의 비닐을 벗기니
이쁜 색의 뿌리가 보입니다.


모기 출몰 시간이라
패트병 잘라 물에 담가 두고 하루 지났네요.
이따 해 넘어가면 심을까 합니다.

볼 모양 그대로 심어도 되겠지만
저는
빠른 활착을 위해 담가 뒀다가 흙(상토)을
다 털어내고 심는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드니 영천 | 작성시간 26.06.16 이드니 영천 대단합니다~^^
  • 작성자지인주 (고흥) | 작성시간 26.06.16 우와 성공하셨네요
    성취감 만땅입니다
  • 작성자글로리(서울) | 작성시간 26.06.16 취목성공 축하드립니다~~
    또 배워갑니다.
    3년생을 입양하셨네요~~
  • 작성자허니 ( 광주.장성 ) | 작성시간 26.06.16 흐미야
    벌시로 취목 성공 물이
    나오네요 ~~~
    그나 최고이십니당 ᆢ
  • 작성자미리(순천) | 작성시간 26.06.16 와우~
    대단합니다. 오데마리 취목볼에 물주다 지쳐서 포기하고 장마를 기다리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