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만 더 봐주세요. 작성자시나브로|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자연애(경기) 작성시간26.06.22 new 저번에 것과 같은거죠?아나벨과 유럽목수국인 라임라이트 같습니다.이번에 것은 꽃이 달려서 목수국이 확실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시나브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네, 첫 번째 것과 두 번째 것은 저번에 올린 것이고요. 마지막사진에 있는 것이 이제사 발견했네요.첫 번째 사진에 꽃이 달린게 보여요.?어머 이를 어째 나는 못 봤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자연애(경기) 작성시간26.06.22 new 시나브로 3번째 사진에 꽃이 보입니다.목수국이 맞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시나브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자연애(경기) 어머 그러네요.고맙습니다.그러면 첫 번째 사진과 마지막 사진이 같은 목수국이라는 뜻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국이네꽃밭(화순) 작성시간26.06.22 new 1번 목수국2번 아나벨3번 목수국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시나브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고맙습니다.^^갑자기 목수국 부자가 되버렸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시나브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시나브로 빨강이면 좋겠다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수국이네꽃밭(화순) 작성시간26.06.22 new 시나브로 윔스레드 심었어요?꽃대를 6월말에 잘라버리세요~그럼 새순에서 꽃이 피는데.그 시기에 피기시작하면 물든다고 해요^^남부는 아주 빨갛진 않더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시나브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수국이네꽃밭(화순) 당시에 삽목 받는 것 중에 이름은 잊었지만 붉은 것이 있었거든요세 번째 거는 사진이 나오신 거 자연애 님이 가르쳐 주셨고제 눈은 멍텅구리예요..첫 번째 사진을 잘라버릴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수국이네꽃밭(화순) 작성시간26.06.22 new 시나브로 둘다 잘라요,어차피 어떤것이 어떤건지 꽃이 펴봐야 아니까요,윔스레드는 꽃이 성글게 올라오고 라임라이트는 원추형으로 올라오니 잘 구별해서 자르시면 더 좋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시나브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수국이네꽃밭(화순) 알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자연애(경기) 작성시간26.06.22 new 시나브로 자르지 마세요.둘 다 윔스레드는 아닙니다 ㅎㅎ울집 윔스레드보면 다른 목수국과 줄기에서 확연한 차이가 나요.윔스레드는 약간 자줏빛을 띱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시나브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자연애(경기) 어머야 알았어요.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자연애(경기) 작성시간26.06.22 new 시나브로 울집에 마침 라임라이트와 윔스레드가 나란히 심어 져 있어서 가지가 붙어 있는 게 있네요.차이가 확 납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