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한 번만 더 봐주세요.

작성자시나브로|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자연애(경기) 작성시간26.06.22 new 저번에 것과 같은거죠?

    아나벨과 유럽목수국인 라임라이트 같습니다.
    이번에 것은 꽃이 달려서 목수국이 확실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 시나브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네, 첫 번째 것과 두 번째 것은 저번에 올린 것이고요. 마지막사진에 있는 것이 이제사 발견했네요.

    첫 번째 사진에 꽃이 달린게 보여요.?
    어머 이를 어째 나는 못 봤는데...^^;;
  • 답댓글 작성자 자연애(경기) 작성시간26.06.22 new 시나브로 3번째 사진에 꽃이 보입니다.
    목수국이 맞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시나브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자연애(경기) 
    어머 그러네요.
    고맙습니다.

    그러면 첫 번째 사진과 마지막 사진이 같은 목수국이라는 뜻이죠?
  • 작성자 수국이네꽃밭(화순) 작성시간26.06.22 new 1번 목수국
    2번 아나벨
    3번 목수국
  • 답댓글 작성자 시나브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고맙습니다.^^
    갑자기 목수국 부자가 되버렸네요.
  • 답댓글 작성자 시나브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시나브로 빨강이면 좋겠다했는데...
  • 답댓글 작성자 수국이네꽃밭(화순) 작성시간26.06.22 new 시나브로 윔스레드 심었어요?
    꽃대를 6월말에 잘라버리세요~
    그럼 새순에서 꽃이 피는데.
    그 시기에 피기시작하면 물든다고 해요^^
    남부는 아주 빨갛진 않더만요.
  • 답댓글 작성자 시나브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수국이네꽃밭(화순) 당시에 삽목 받는 것 중에 이름은 잊었지만 붉은 것이 있었거든요

    세 번째 거는 사진이 나오신 거 자연애 님이 가르쳐 주셨고
    제 눈은 멍텅구리예요..

    첫 번째 사진을 잘라버릴까요?
  • 답댓글 작성자 수국이네꽃밭(화순) 작성시간26.06.22 new 시나브로 둘다 잘라요,어차피 어떤것이 어떤건지 꽃이 펴봐야 아니까요,윔스레드는 꽃이 성글게 올라오고 라임라이트는 원추형으로 올라오니 잘 구별해서 자르시면 더 좋고요^^
  • 답댓글 작성자 시나브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수국이네꽃밭(화순) 
    알겠어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자연애(경기) 작성시간26.06.22 new 시나브로 자르지 마세요.
    둘 다 윔스레드는 아닙니다 ㅎㅎ
    울집 윔스레드보면 다른 목수국과 줄기에서 확연한 차이가 나요.
    윔스레드는 약간 자줏빛을 띱니다.
  • 답댓글 작성자 시나브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자연애(경기) 어머야 알았어요.
    고맙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자연애(경기) 작성시간26.06.22 new 시나브로 울집에 마침 라임라이트와 윔스레드가 나란히 심어 져 있어서 가지가 붙어 있는 게 있네요.
    차이가 확 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