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도 중반을 넘어서는
장마가 시작된다는 싯점입니다
대지가 메마르다고 나무들이
타들어가드니 요며칠 그나마
비가와서 다행입니다
더위에 건강 하시구요
장마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글로리(서울) 작성시간 26.06.21 늦은 출석 합니다.
돌산댁님 정원이 화사합니다.
항아리에담겨진 꽃은 이름이
뭘까오ㅡ? 넘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돌산댁ㅡ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겹샤스타 입니다
넘어져서 잘랐네요
아까워서 항아리에 담가두고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글로리(서울) 작성시간 26.06.21 돌산댁ㅡ여수 저도 데이지 키우고 있는데,
겹이 훨씬 이쁘네요.
어릴때 국화처럼 키를 낮줘 잘ㅈ라주면 꽃볼수 있을까요? -
작성자고향지기 (광주광역시:윤순란) 작성시간 26.06.21 비가오다 말었는지
겁나 덥습니다
건강하시고 평안한
저녁 되십시요
사랑합니다 -
작성자천리향(천안) 작성시간 26.06.22 new
출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