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6월21일 일요일

작성자돌산댁ㅡ여수|작성시간26.06.21|조회수26 목록 댓글 19

6월도 중반을 넘어서는
장마가 시작된다는 싯점입니다
대지가 메마르다고 나무들이
타들어가드니 요며칠 그나마
비가와서 다행입니다
더위에 건강 하시구요
장마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글로리(서울) | 작성시간 26.06.21 늦은 출석 합니다.
    돌산댁님 정원이 화사합니다.
    항아리에담겨진 꽃은 이름이
    뭘까오ㅡ? 넘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돌산댁ㅡ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겹샤스타 입니다
    넘어져서 잘랐네요
    아까워서 항아리에 담가두고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글로리(서울) | 작성시간 26.06.21 돌산댁ㅡ여수 저도 데이지 키우고 있는데,
    겹이 훨씬 이쁘네요.
    어릴때 국화처럼 키를 낮줘 잘ㅈ라주면 꽃볼수 있을까요?
  • 작성자고향지기 (광주광역시:윤순란) | 작성시간 26.06.21 비가오다 말었는지
    겁나 덥습니다
    건강하시고 평안한
    저녁 되십시요
    사랑합니다
  • 작성자천리향(천안) | 작성시간 26.06.22 new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