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온후 싱싱하게 초록초록 어여쁨니다
또. 새롭게 월욜 시원하게 상쾌하게 홧ㅡ팅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영표(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새벽에 일어나 아나벨핑크 수국 캐고 보라 스토케시아 캐고
몇가지 더 캐서 택시 타고
남의집 꽃심어 주고 왔어요
꽃이야 구덩이 파고 심고 물주면
되지만 풀 천지에 걍 심을수 없어
완전 노가다 하고 왔어요 ㅡㅡ.
수입은 좋았쥬 ~~ㅎㅎ -
작성자꿈과사랑(용인) 작성시간 26.06.22 new
비가 와서 바빠요^^
마늘, 양파, 대파를 수확 하고 다른 작물 심을 준비를 하느라고^^ -
답댓글 작성자영표(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울집 앞 밭에도 양파 캐고 콩 심더라구요
농사는 진짜 힘들것 같습니다 -
작성자천리향(천안) 작성시간 03:37 new
가지.고추 밭에 농약 살포했내요.
-
답댓글 작성자영표(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58분 전 new
벌레 극성에 농약 으로~~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