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쪽이라 수국은 잘된다
우리집 정원에 있는 품종은 약 60여 가지가 있는데 올해 특별 할인 분양을 통해서 시집을 보냈다 관심을 덜 가진 탓으로
꽃이 많이 안피어서 속상하긴 하다 하지만 어쪄랴. 인연따라 가는것ㅎ
감사
제주별
엔썸러브
마이공작
준레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꽃마루(남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가끔은 힘들때도 있습니다ㅎ
-
작성자매화꽃(광주.담양) 작성시간 26.06.21 new
따뜻한 지역이라 원없이 수국꽃을 즐기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마루(남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네 월동을 신경 안쓰고 아무데나 방치하는건 장점 입니다
-
작성자수국이네꽃밭(화순) 작성시간 13:21 new
부러움.부러움.부러움.
부러우면 지는건데.저는 이미 졌어요.
여기는 보온해줘야만 이쁜 수국을 골고루 볼수 있고 당년지 수국은 듬성듬성 꽃이 오니 덜 이뻐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꽃마루(남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시간 10분 전 new
엇그제 꽃동행에서 번개모임으로 8명 우리집까지 오셔서 즐기다 가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