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오늘

내가 키우는 수국들

작성자꽃마루(남해)|작성시간26.06.21|조회수35 목록 댓글 10

남쪽이라 수국은 잘된다
우리집 정원에 있는 품종은 약 60여 가지가 있는데 올해 특별 할인 분양을 통해서 시집을 보냈다 관심을 덜 가진 탓으로
꽃이 많이 안피어서 속상하긴 하다 하지만 어쪄랴. 인연따라 가는것ㅎ

감사

제주별

엔썸러브

마이공작

준레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마루(남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가끔은 힘들때도 있습니다ㅎ
  • 작성자매화꽃(광주.담양) | 작성시간 26.06.21 new 따뜻한 지역이라 원없이 수국꽃을 즐기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마루(남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네 월동을 신경 안쓰고 아무데나 방치하는건 장점 입니다
  • 작성자수국이네꽃밭(화순) | 작성시간 13:21 new 부러움.부러움.부러움.
    부러우면 지는건데.저는 이미 졌어요.
    여기는 보온해줘야만 이쁜 수국을 골고루 볼수 있고 당년지 수국은 듬성듬성 꽃이 오니 덜 이뻐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꽃마루(남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시간 10분 전 new 엇그제 꽃동행에서 번개모임으로 8명 우리집까지 오셔서 즐기다 가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