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 하루전 날 가믐의 단비가 흡족하게 내려주고 난 뒤라서 청명하고 신선하게 시원한 날씨 신선계곡에서 도시락 점심 먹는 맛은 꿀맛이었다
계곡물에 발을 담그니 시원시원 ~ㅎ
신선이 따로없다
울창한 소나무에서 품어져나오는 피톤치드ᆢ
살랑이는 초록물결이 안구정화 숲속샤워 힐링되는 시간이었다 ㅎㅎ
다음검색
산행 하루전 날 가믐의 단비가 흡족하게 내려주고 난 뒤라서 청명하고 신선하게 시원한 날씨 신선계곡에서 도시락 점심 먹는 맛은 꿀맛이었다
계곡물에 발을 담그니 시원시원 ~ㅎ
신선이 따로없다
울창한 소나무에서 품어져나오는 피톤치드ᆢ
살랑이는 초록물결이 안구정화 숲속샤워 힐링되는 시간이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