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ㅡㅡ
ㅡㅡㅡ
ㅡㅡㅡ
ㅡㅡㅡ
ㅡㅡㅡ
ㅡㅡㅡ
ㅡㅡㅡ
머리를 쥐어짜느라고
몇 개 안남은 머리카락이 다 빠지게 생겼습니다.
좋은 이름이 생각나시는 회원님의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제가 댓글을 달아 드리지 않더라도 그 고마운 마음은 잘 간직할 것입니다.
좋은 이름으로 채택이 된 이름에는 포인트를 50 점씩 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냥 까페에 오셔서 노닥거리면서 노시다 보믄 또 애틋해질 수도 있으니께 까페에라도 자주 오셔유~
그라고 애국을 보내드릴텡께 주소방에 삼종 남겨놔유~~~ -
답댓글 작성자우리호야 작성시간 26.06.15 나무 제가 나중에 놀러갈께요
그때 룰루랄라 들고 갈께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우리호야 작성시간 26.06.15 생각나는 이름
월드컵 기간이니
열심히 뛰는 우리의 멋진 선수들을 응원합니다
태극 전사
따로 따로 써도 아주 좋을 듯 해요
-
작성자핑크정원 작성시간 26.06.16 광개토왕의 광개토
승리의 빅토리
충무공의 한산도 -
작성자핑크정원 작성시간 26.06.16 태극전사
여명
가을바람
솔바람
화산. 화사
설레임.설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