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아시스다육앨범

이름을 붙여야는디...

작성자나무|작성시간26.06.14|조회수117 목록 댓글 10


ㅡㅡㅡ


ㅡㅡㅡ


ㅡㅡㅡ


ㅡㅡㅡ


ㅡㅡㅡ


ㅡㅡㅡ


ㅡㅡㅡ

머리를 쥐어짜느라고
몇 개 안남은 머리카락이 다 빠지게 생겼습니다.

좋은 이름이 생각나시는 회원님의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제가 댓글을 달아 드리지 않더라도 그 고마운 마음은 잘 간직할 것입니다.

좋은 이름으로 채택이 된 이름에는 포인트를 50 점씩 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냥 까페에 오셔서 노닥거리면서 노시다 보믄 또 애틋해질 수도 있으니께 까페에라도 자주 오셔유~
    그라고 애국을 보내드릴텡께 주소방에 삼종 남겨놔유~~~
  • 답댓글 작성자우리호야 | 작성시간 26.06.15 나무 제가 나중에 놀러갈께요
    그때 룰루랄라 들고 갈께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우리호야 | 작성시간 26.06.15 생각나는 이름
    월드컵 기간이니
    열심히 뛰는 우리의 멋진 선수들을 응원합니다

    태극 전사
    따로 따로 써도 아주 좋을 듯 해요

  • 작성자핑크정원 | 작성시간 26.06.16 광개토왕의 광개토
    승리의 빅토리
    충무공의 한산도
  • 작성자핑크정원 | 작성시간 26.06.16 태극전사
    여명
    가을바람
    솔바람
    화산. 화사
    설레임.설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