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하고 왔어요 작성자나무|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놀라운여자 작성시간26.06.05 오잉~~~깨솜이 반만해졌네요ㅎㅎ그래두 더 젊어진 느낌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이뿌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핑크정원 작성시간26.06.05 미용하니애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눈이 약간 탁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눈약을 먹이고 있어요.아직은 초롱초롱 애기눈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니제이 작성시간26.06.05 솜아솜아🤍🤍🤍깨솜이 너무너무 이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깨솜이는 안예뻐 하시는 분이 없을 정도로 회원님들께도 살갑게 하는 귀요미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쪼쪼궁디 작성시간26.06.05 시원해서 좋아하는거 같아요^^ 이쁘게 미용했네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더워 하는 것 같아서 더운철에는 자주 미용을 해 주고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타잔맘 작성시간26.06.06 깨솜이 미용은 나무님이 직접하시지않으셨나요?계속하셨으면 수준급으로 애견미용의 달인이 되셨을텐데요~~귀요미 깨솜이는 나이를 거꾸로 먹나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저는 가위미용은 잘 못해요.기계미용은 잘할 수 있는데 포메 믹스견인 깨솜이는 기계미용을 하면 털이 나지 않는 수도 있다고 하는데 깨솜이도 한 동안 엉덩이부분에 털이 나지 않아서 그다음부터는 가위미용만 해서 데려옵니다.아직은 쌩쌩한데 이를 보면 나이를 먹은 티가 확 나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니마 작성시간26.06.06 미용한 깨솜이 넘 귀여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언제 봐도 이쁜 아이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멜과라떼 작성시간26.06.06 미용안해도 멋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이쁜아이지만 더워 하는 것 같아서 미용을 자주 해 줘야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