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아시스 카페 오랫만에 들렸네요
작년 11윌에 젠슨황이 한국방문을 했드랬죠
이번에 또 오셨드만요 ㅎㅎ
그때 젠슨황으로 지어온 이름입니다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유일무일한 아이지요
젠슨황 역시 포스가 장난 아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니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젠슨황을 품었으니 부자 되는길에 들어선거 맞네요 ㅎㅎ
-
작성자타잔맘 작성시간 26.06.07 우와~~
이렇게 멋진 아이를 키우시는 미니마님 부럽고 반갑습니다
어쩜 다육이 이름으로 안성맞춤인듯~~
포스가 끝내줍니다
자주 와주시고
젠슨황도 자주 보여주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미니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타잔맘님 오랫만입니다
작년에 젠스황이 한국방문 했을때
그분 케리어가 넘 멋있어서 단번에
지은 이름이랍니다
부를 꿈꾸며~~ ㅎㅎ -
작성자해온 작성시간 26.06.07 진짜 멋진아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미니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멋지게 더 멋지게 키워봐야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