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듦이 덜한 시기인데
요즘 날씨가 요상 해서인지
색이 이뻐졌어요
오늘하루도 고생하셨어요 푹쉬세요
잘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타잔맘 작성시간 26.06.10 일교차가 클수록 육이들 화장 솜씨는 예술이지요~~~
나린~ 정말 아름다워요~ -
답댓글 작성자민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진짜 요즘 낮에는 뜨겁고~~~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하고~~~
여름이 이렇게 지나갔음 좋겠어요^^ -
작성자사막의 낙타 작성시간 26.06.10 이 계절에 이런 물듦이라니
심장이 콩닥콩닥해요.
❤️ 💙 💜 💖 💗 💘
-
답댓글 작성자민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맞아요.킵장 한번씩 갈때마다~~~
아이들이 변해있어요~~~^^
신기한 날씨입니당~~^^ -
작성자해온 작성시간 26.06.11 요아인 첨보는 아이
멋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