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린

작성자민후|작성시간26.06.09|조회수79 목록 댓글 7

물듦이 덜한 시기인데

요즘 날씨가 요상 해서인지

색이 이뻐졌어요

오늘하루도 고생하셨어요 푹쉬세요 

잘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타잔맘 | 작성시간 26.06.10 일교차가 클수록 육이들 화장 솜씨는 예술이지요~~~
    나린~ 정말 아름다워요~
  • 답댓글 작성자민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진짜 요즘 낮에는 뜨겁고~~~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하고~~~
    여름이 이렇게 지나갔음 좋겠어요^^
  • 작성자사막의 낙타 | 작성시간 26.06.10 이 계절에 이런 물듦이라니
    심장이 콩닥콩닥해요.
    ❤️ 💙 💜 💖 💗 💘

  • 답댓글 작성자민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맞아요.킵장 한번씩 갈때마다~~~
    아이들이 변해있어요~~~^^
    신기한 날씨입니당~~^^
  • 작성자해온 | 작성시간 26.06.11 요아인 첨보는 아이
    멋지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