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든파티♡~♡

작성자핑크정원|작성시간26.06.10|조회수71 목록 댓글 8

수시찜한 아이
데려왔어요 ~~
실물이 짱~!!
환엽 잎장에 깜놀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핑크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모두에게
    서랑벋눈아이로요 ㅎㅎ
    좋은하루 보내요~~^^
  • 작성자사막의 낙타 | 작성시간 26.06.10 실물로봐도 아주 멋진 아이였는데
    드뎌 데리고 가셨네요.
    예쁘게~♡
    멋지게~♡♡♡
    잘 키우시는 핑크정원님댁에서
    사랑 듬뿍 받고
    잘 자라줄듯해요.
  • 답댓글 작성자핑크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쵸
    실물 짱 ^^
    잘 키워볼게요~~
  • 작성자해온 | 작성시간 26.06.11 와 환엽 짱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핑크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쵸~~~
    실물보면 반한다지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