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딱 하나있던 아이 모셔와~~~
물질 겁나해서 많이 키웠네요^^
키우면 키울수록 이쁘고 멋져지네요
역시 오아시스 아이들은 크게 대품으로 키워야
빛을발하고 멋져지는듯요
오후시간 마무리 잘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온 작성시간 26.06.11 진짜 멋지구만
-
답댓글 작성자민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형 여기서 보니 더 반갑넹~~~^^
-
답댓글 작성자해온 작성시간 26.06.11 민후 그러게 오아애들 많이도 갖고 있네
다들 멋지구만 -
작성자사막의 낙타 작성시간 26.06.12 스푼형 잎장에
발그레한 물듦.
대품의 시원스런 멋이
돋보이네요.
귀한 아이 잘 보았습니다.
👍 👍 👍 👍 👍 👍 👍 -
작성자타잔맘 작성시간 26.06.12 맞아요~~
대품이 되면 포스가 남다르고 정말 멋지게 변신하는 오아 육이들이지요
뚱스~~~
가을에 큰집으로 이사를 시켜주면 더 멋진 모습으로 미소짓게 만들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