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선 인 봉~~~~

작성자민후|작성시간26.06.11|조회수69 목록 댓글 5

작년에 딱 하나있던 아이 모셔와~~~

물질 겁나해서 많이 키웠네요^^

키우면 키울수록 이쁘고 멋져지네요

역시 오아시스 아이들은 크게 대품으로 키워야

빛을발하고 멋져지는듯요

 

오후시간 마무리 잘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온 | 작성시간 26.06.11 진짜 멋지구만
  • 답댓글 작성자민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형 여기서 보니 더 반갑넹~~~^^
  • 답댓글 작성자해온 | 작성시간 26.06.11 민후 그러게 오아애들 많이도 갖고 있네
    다들 멋지구만
  • 작성자사막의 낙타 | 작성시간 26.06.12 스푼형 잎장에
    발그레한 물듦.
    대품의 시원스런 멋이
    돋보이네요.
    귀한 아이 잘 보았습니다.
    👍 👍 👍 👍 👍 👍 👍
  • 작성자타잔맘 | 작성시간 26.06.12 맞아요~~
    대품이 되면 포스가 남다르고 정말 멋지게 변신하는 오아 육이들이지요
    뚱스~~~
    가을에 큰집으로 이사를 시켜주면 더 멋진 모습으로 미소짓게 만들겠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