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광

작성자라멜과라떼|작성시간26.06.13|조회수61 목록 댓글 2

물을 많이 먹였더니 잎이...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막의 낙타 | 작성시간 26.06.13 잎이 살짝 길어지긴했어도
    여전히 빛나는 미모입니다.
    어느정도 키워 굳히면
    또 더 멋진 모습으로
    근사하게 보답할거예요.
  • 작성자타잔맘 | 작성시간 26.06.14 물을 넉넉하게 주면서 키우는 아이라 그런지 싱그러운 모습이 이쁩니다
    우리집 월광보다 훨씬 더 멋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