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광 작성자라멜과라떼|작성시간26.06.13|조회수6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물을 많이 먹였더니 잎이...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막의 낙타 | 작성시간 26.06.13 잎이 살짝 길어지긴했어도여전히 빛나는 미모입니다.어느정도 키워 굳히면또 더 멋진 모습으로근사하게 보답할거예요. 작성자타잔맘 | 작성시간 26.06.14 물을 넉넉하게 주면서 키우는 아이라 그런지 싱그러운 모습이 이쁩니다우리집 월광보다 훨씬 더 멋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