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연암

작성자사막의 낙타|작성시간26.06.13|조회수42 목록 댓글 0

욘석 실물이 끝내주게 멋진데

사진이 왜 이럴까요? ㅠㅠ

두툼하고 큼직한 스푼형 잎장에

타잔맘이랑 혹하고 쳐다봤는데

이리저리 아무리 찍어도

실물의 멋스러움을 1/10 도

못보여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