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 작성자라멜과라떼|작성시간26.06.17|조회수3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타잔맘 | 작성시간 26.06.18 벌써부터 분업 시켜달라고 아우성을 부리는 홍익~가을엔 넉넉한 화분으로 이사시켜주면 잎장의 카리스마가 더욱 멋져질거 같네요~ 답댓글 작성자라멜과라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가을에는 이사시켜 줘야겠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