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껏 크라고 큰분에 심어놓은 홍글이
그새 많이 자랐네요~
물듦은 아직이지만
이뻐지고 있는 홍글입니다~
물오르는 화왕
비오는 날이라
사진이 밝지 않아요 ㅠ~
즐거운 저녁시간들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핑크정원 작성시간 26.06.18 홍글2 너무 이쁜 아이죠
화왕이 색감이 특이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사라오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흐린날이어서 칙칙한 색감으로 보이시지요!?
그런데 밝은날 보면 붉은색 보다 더 이쁘드라구요~
홍글은 사랑이랍니다~
행복한 오후 되세요 ^^ -
작성자타잔맘 작성시간 26.06.18 실물을 보고싶을만큼 반듯한 화왕~~
사랑스러움 그 자체입니다
홍글2....오아매니아라면 다 아는 그 느낌 ~
느낌 아니깐!!
무더위 조심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사라오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마자요~
하루하루가 더 이뻐지는 화왕이랍니다
님도
올 여름 잘 보내시길 바래요~~ -
작성자지구야 작성시간 26.06.19 화왕 멋진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