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글2..

작성자사라오름|작성시간26.06.17|조회수69 목록 댓글 5

마음껏 크라고 큰분에 심어놓은 홍글이
그새 많이 자랐네요~
물듦은 아직이지만
이뻐지고 있는 홍글입니다~


물오르는 화왕
비오는 날이라
사진이 밝지 않아요 ㅠ~


즐거운 저녁시간들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핑크정원 | 작성시간 26.06.18 홍글2 너무 이쁜 아이죠
    화왕이 색감이 특이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사라오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흐린날이어서 칙칙한 색감으로 보이시지요!?
    그런데 밝은날 보면 붉은색 보다 더 이쁘드라구요~

    홍글은 사랑이랍니다~
    행복한 오후 되세요 ^^
  • 작성자타잔맘 | 작성시간 26.06.18 실물을 보고싶을만큼 반듯한 화왕~~
    사랑스러움 그 자체입니다
    홍글2....오아매니아라면 다 아는 그 느낌 ~
    느낌 아니깐!!
    무더위 조심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사라오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마자요~
    하루하루가 더 이뻐지는 화왕이랍니다
    님도
    올 여름 잘 보내시길 바래요~~
  • 작성자지구야 | 작성시간 26.06.19 화왕 멋진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