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광덕이 ~~~

작성자핑크정원|작성시간26.06.18|조회수69 목록 댓글 6

금을 많이 품어
적심하면~
제대로 된 금 나온다해서...

자구는 많이달고
금끼도 많이 품었는데..
얼굴들이 마구 붙고 난리~
뭐니뭐니...ㅠ


일단은 분리
잘 키워볼게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핑크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알도 나오고 ㅎㅎ
    요상하네요~~
    어띠 자랄지...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
  • 작성자나보고 | 작성시간 26.06.18 귀요미..^^
    잘 자주길여
  • 답댓글 작성자핑크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응원 감사요
    더운날 건강하게요~~
  • 작성자라멜과라떼 | 작성시간 26.06.18 언제나 다육이 구실을 할라나...ㅎㅎ
  • 답댓글 작성자핑크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르게말유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