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벵 무등

작성자핑크정원|작성시간26.06.21|조회수73 목록 댓글 4

작년 12월
이벵으로 온 무등
밭에서 덩치 팍팍 키우고.
많이 이뻐졌어요 ~
금줄도 한줄 찌익~~
이왕이면 쫙쫙 그리렴 ㅎㅎ

25년 12월7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타잔맘 | 작성시간 26.06.21 화사하니 불을 밝힌 무등이네요~
    여름에도 이렇게 이쁜데 가을 단풍은 얼마나 이쁘게 보여줄까요~~
  • 답댓글 작성자핑크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가을엔
    찐단풍 들겠죠 ^^
  • 작성자라멜과라떼 | 작성시간 26.06.21 색감이 너무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핑크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어직은 이쁘네요~~
    곧 배추 되것쥬~?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