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젊잖게 늙으면 좋으련만~!

작성자맑은누리|작성시간26.06.11|조회수11 목록 댓글 5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혜 영 | 작성시간 26.06.11 전원주도 민주당 지지 하네요
  • 작성자은이 | 작성시간 26.06.11 정청래 저 사람을 지지 한다고?
    전원주 참 볼 품 사납네요.
  • 작성자박꽃 | 작성시간 26.06.12 미친할망구네.
  • 작성자좋은세상 | 작성시간 26.06.12 미친년 꼭 생긴데로 놀고 있네
    꼬라지는 꼭 마귀할멈 같이 해가지고,
  • 작성자소머즈 | 작성시간 26.06.13 괜히 눈이 불편 하네요.
    집에서 몸관리나
    하고 불쌍한 사람
    돕기나 하면. 멋진
    말 年 이될텐데
    어리석은게 중생이라. 어쩔수 없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