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추억의 노래 감상실.

제발 / 환희,최수호

작성자맑은누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3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맑은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어제 '불후의 명곡' 에서 감동받았네요.
  • 작성자은이 | 작성시간 26.06.21 노래는 알지 못해도 가수들의 목소리와
    표정에서 감정이 깊이 느껴지는 노래 입니다.
    좋은 노래 잘 듣고 갑니다.
  • 작성자박꽃 | 작성시간 26.06.22 new 노랫말이 슬픕니다.
    감성이 풍부하게 노래를 곧잘 부르네요.
    분위기에 빨려 들어갑니다.
  • 작성자좋은세상 | 작성시간 26.06.22 new 왠지 노래가 너무 슬퍼 보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