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 환희,최수호 작성자맑은누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맑은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어제 '불후의 명곡' 에서 감동받았네요. 작성자은이 | 작성시간 26.06.21 노래는 알지 못해도 가수들의 목소리와 표정에서 감정이 깊이 느껴지는 노래 입니다.좋은 노래 잘 듣고 갑니다. 작성자박꽃 | 작성시간 26.06.22 new 노랫말이 슬픕니다.감성이 풍부하게 노래를 곧잘 부르네요.분위기에 빨려 들어갑니다. 작성자좋은세상 | 작성시간 26.06.22 new 왠지 노래가 너무 슬퍼 보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