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은이
|
작성시간
26.06.18
느낌도 됨됨이도 다 필요 한 것
같은데 철학자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나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좋은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남들이 볼때는 됨됨이가 좋게 보이지만
본인에게는 호감이 안가는 사람도 있지요.
-
작성자박꽃
|
작성시간
26.06.19
느낌으로 가까히 했다가 낭패들 보지요.
-
답댓글
작성자좋은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느낌으로 판단을 잘 해얒;유.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