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생에 있어서....

작성자은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2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사랑 받고 있다는 확신이 눈에 보이지는 않아도
    우리가 서로의 안부를 궁금해 하고 글로써 안부를 전하는 것도
    사랑을 주고 받는 것이지요~그래서 우리는 행복한 사람들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좋은세상 | 작성시간 26.06.22 new 나는 사랑은 못 받아도 건강만 하면 제일 행복한것 같아요.ㅎㅎㅎ
  • 작성자박꽃 | 작성시간 06:12 new 사랑은 맘의 양식입니다.
    많이 사랑하며 삽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