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화장실에서 일보는데 무슨 인사가,

작성자좋은세상|작성시간26.06.09|조회수15 목록 댓글 4
어느 백화점의 남자 화장실,
큰 일 보는 곳이 두칸인데

그 중 한쪽에 들어가 앉아서 막 볼일을 보는 참에
옆칸에서 인기척이 나더니 말을 걸어 온다.

"안녕하세요?"
된장~~화장실에서 일 보는데 무슨 인사 ?

혹시 휴지라도 달라고 하는 건 아닐까 싶어서 대꾸한다.
"네, 안녕하세요."

그랬더니 옆에서 바로 대답한다.
"네, 식사는 하셨습니까?"

진짜 된장할...
똥 싸는데 밥먹는 이야기 하는 것은 또 뭣이여 !

"예, 방금 먹었습니다.
그쪽에 계신 분도 식사는 하셨습니까?"

그랬더니 옆에서 기상 천회한 내용으로 말하길..

*

*

*

*

*

"죄송합니다.
이만 전화 끊어야겠습니다.
옆에서 어떤 미친 녀석이 자꾸
내 말에 대답을 하네요..."

ㅎ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이 | 작성시간 26.06.09 전화로 말하는데 자기에게 말 하는 줄 알고~~ㅎ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좋은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렇게 들을수도 있을것 같아요.ㅎㅎㅎ
  • 작성자박꽃 | 작성시간 26.06.10 그럴수도 있겠습니다.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좋은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박꽃님도 경험 했는 갑네.ㅎ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