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집 사람 걱정,

작성자좋은세상|작성시간26.06.10|조회수25 목록 댓글 6
어떤 사람 : 집사람 때문에 걱정입니다.


상담사 : 말씀해 보세요.


어떤 사람 : 밤만 되면 당구장으로 노래방으로 포장마차로 술집으로 돌아다니다가
새벽 서너 시에나 집으로 돌아 옵니다.



상담사 : 얼마나 자주 그러시는데요?


어떤 사람 : 일주일에 서너번.


상담사 : 심각하군요.  그런데 왜 그러는지 그 이유를 아시나요?


어떤 사람 : 알지요.


.


.


.


.


.


.


.


.


.


.


.


.


.


.


.

나를 찾으러 다니는 거지요.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좋은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래도 집에 있기는 싫은가 봐유.ㅎㅎㅎㅎㅎ
  • 작성자혜 영 | 작성시간 26.06.10 자기가 문제구만 ㅎㅎ
  • 답댓글 작성자좋은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혜영이 남편은 혜영이를 안 찾아유.ㅎㅎㅎ
  • 작성자박꽃 | 작성시간 26.06.11 ㅎㅎㅎ골치아픈 남편덕에...
  • 답댓글 작성자좋은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남편덕에 외출도 하고.ㅎ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