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작성자좋은세상|작성시간26.06.11|조회수1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주머니 혹시 이 근처에서 경찰이나 방범대원 보셨어요? 아니~~~~~.................그럼 가진 것 다 내 놔 !!ㅎ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이 | 작성시간 26.06.11 도둑질 하려고 그런 걸 물어 봤구먼~~~~ㅎㅎㅎㅎㅎ 답댓글 작성자좋은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래서 낮설은 사람과의 대화는 심중해야 돼유.ㅎㅎㅎㅎㅎ 작성자박꽃 | 작성시간 26.06.12 어머나! 그럴수가... 답댓글 작성자좋은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박꽃님도 조심해야 될걸유.ㅎ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