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럼,

작성자좋은세상|작성시간26.06.11|조회수14 목록 댓글 4

아주머니 혹시 이 근처에서 경찰이나 방범대원 보셨어요?
 


아니~~~~~
.
.
.
.
.
.
.
.
.
.
.
.
.
.
.
.
.
그럼 가진 것 다 내 놔 !!

ㅎ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이 | 작성시간 26.06.11 도둑질 하려고 그런 걸 물어 봤구먼~~~~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좋은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래서 낮설은 사람과의 대화는 심중해야 돼유.ㅎㅎㅎㅎㅎ
  • 작성자박꽃 | 작성시간 26.06.12 어머나! 그럴수가...
  • 답댓글 작성자좋은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박꽃님도 조심해야 될걸유.ㅎ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