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이 쓴 장애인의날 오행시, 작성자좋은세상|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은이 작성시간26.06.12 우와~~진짜 최고다~~~ㅎㅎ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좋은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초등학생의 시라고는 믿기 어렵지요.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꽃 작성시간26.06.13 이재하 3학년 2반 20 번.기특한지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좋은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박꽃도 초등학교 시절에는 이런 시를 지었을것 같은데.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머즈 작성시간26.06.13 멋진. 詩. 군요어린 학생이 장차아름다운. 어른이되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좋은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새댁도 이랬지 싶은데.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