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편 식습관에 대한 부인의 고찰,

작성자좋은세상|작성시간26.06.15|조회수24 목록 댓글 6
** 10년도 더 된 오래전의 야그 재탕입니다.
(지금도 이 야그가 유지 될까요?ㅎ)

집에서 한끼도 안먹는 남편~~~~~영식씨
 
한끼 먹는 남편~~~~~~일식씨
 
두끼 먹는 남편~~~~~~두식씨
 
세끼 먹는 남편~~~~~~삼시쉐끼
 
세끼 먹고 간식 먹는 남편~~~~~간나쉐끼
 
세끼 먹고 간식 먹고 야식 먹는 남편~~~~~종간나쉐끼
 
시도 때도 없이 먹는 남편~~~~~십쉐끼
 
세끼 먹고 간식 먹고 야식 먹고 나서 마누라는 쳐다도 안보는 남편~~~~~상노무쉐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좋은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계속 처먹기만 하니까유.ㅎㅎㅎㅎㅎ
  • 작성자박꽃 | 작성시간 26.06.16 ㅎㅎㅎㅎ
    할일없는아내는 종일먹으면 뭐라할지?
  • 답댓글 작성자좋은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상노무 기집년.ㅋㅋㅋㅋㅋ
  • 작성자혜 영 | 작성시간 26.06.16 우리신랑은 상노무쉐끼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좋은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혜영이가 그렇게 생각하니 남편이 더 밉게 보이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