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님의 법명으로 엃힌 에피쇼드, 작성자좋은세상|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은이 작성시간26.06.18 스님들의 법명이 불자가 아닌 사람들에게는 다르게 들리나 봅니다~~ㅎㅎ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좋은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불자가 아닌 사람이 볼때는 이해가 어려운 법명들이 많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머즈 작성시간26.06.18 법명바꾸어야 겠어요. 부를 때 마다 종소리가 나면 시끄럽겠어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좋은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새댁이 가서 바꾸라고 하세유.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