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문안 전화 인사

작성자좋은세상|작성시간26.06.18|조회수9 목록 댓글 4

자식들의 문안 전화 받으면서

 

나는 잘 있다 

느거나 잘 지내라

 

수화기 내려 놓으면서

아이고 죽겠다.

ㅎ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이 | 작성시간 26.06.18 우리 부모들 누구나~~~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좋은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몸이 불편해도 자식들에게 말하기는 쉬운 일이 아니지요
  • 작성자박꽃 | 작성시간 26.06.19 걱정만 끼치지 해결책이 없잖아요.ㅎ
  • 답댓글 작성자좋은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자식들에게 별다른 말이 없잖아유.ㅎ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