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식농사 실패했다.

작성자좋은세상|작성시간26.06.18|조회수11 목록 댓글 4

내 집은 제멋대로 오면서

지들집은 꼭 연락하고 오라네

자식농사 실패 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이 | 작성시간 26.06.18 그래서 저도 우리 집에 올 때 꼭 연락하고 오라고~~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좋은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나도 혼자 있으니 집을 비우는 경우가 많아서......
  • 작성자박꽃 | 작성시간 26.06.19 그래서 자식집에 안 갑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좋은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산에 자주 가드구먼.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