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부와 정치인, 작성자좋은세상|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은이 작성시간26.06.21 어부의 말을 들은 정치인들 기분이 어땠을까~~ㅎㅎㅎ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좋은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그놈들은 아마도 이말의 뜻을 모를것 같아요.ㅎ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꽃 작성시간26.06.22 말 되네.ㅎ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좋은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어부의 말이 명언 이지요.ㅎㅎ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머즈 작성시간26.06.23 정치하는 넘들 게소쿠리에 담아 투껑을 닫고 싶네요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